• 올세라믹
  • >심미보철>올세라믹
심미보철 상담 바로가기

올세라믹

치아가 부러졌거나 충치가 심할 때 가장 자연스럽게 치아의 외형을 회복하는 방법은 세라믹을 이용한 회복입니다.
세라믹은 강도가 높아서 흠집이 잘 나지 않으며 색조의 안정성이 월등히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세라믹 보철물은 금속이 들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속에 금속에 의해 빛이 투과해 들어가지 못하므로 불투명한 인공치아라는 느낌이 들게 되며, 잇몸쪽 부분이 검게 보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매우 자연스러운 인공치아를 해 넣을 수 있습니다. 반투명해서 빛이 투과해 들어가고 잇몸의 검은 라인이 없어집니다.

지르코니아 크라운

천연 세라믹을 고가의 장비를 이용하여 가공한 후, 고온에서 열처리를 한 것으로써, 뛰어난 물성과 심미성을 가진 생체친화적 소재이며 차세대 보철재료입니다.

지르코니아 크라운

자연치와 유사한 투명도를 갖고 있으며 금속과는 달리 산화되거나 부식되지 않아 매우 생체 진화적인 재료입니다.
강도 또한 세라믹 재료 중 가장 강하며 정밀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Case 01

지르코니아 크라운

Case 02

지르코니아 크라운지르코니아 크라운

Case 03

지르코니아 크라운

Case 04

지르코니아 크라운

지르코니아 크라운의 장점

인체와의 친화도가 우수합니다.

자연치아와 유사한 빛 투과성이 있어 골드크라운보다 심미성이 우수하고 더욱 자연스럽습니다.

강도가 매우 강하며 튼튼합니다.

열전도율이 낮아 시림증상이 없습니다.

캐드캠 장비로 제작하므로 안정적이고, 정확합니다.

라온치과 스토리
병원명 : 라온치과병원사업자번호 : 514-26-37272대표 : 이봉서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구마로 262 (송현동 1042-4)Tel : 053-629-1900(일반과) / 053-629-1900(교정과)
Copyright ⓒ Raon Dental Hospital. All Rights Reserved.